[교단] 제32회기 전국장로회연합회 여름수련회

0
20

제32회기 전국장로회연합회 여름수련회
7월 4일∼6일 정선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장대윤 장로)에서는 7월 4일(목)부터 6일(토)까지 2박 3일동안 강원도 정선군 소재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제32회기 여름수련회를 개최한다.

전국장로회연합회는 5월 11일(토) 오전 10시 30분 인천 동부교회당(박병선 목사)에서 제32회기 제2차 임원회를 소집하고 여름수련회 준비 작업을 가졌다.

회무처리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선임부회장 김희곤 장로의 사회로 부회장 양남흥 장로의 기도에 이어 박병선 목사의 ‘말씀의 단맛과 쓴맛’(계 10:8-11)이라는 제목의 말씀 선포, 총무 박태룡 장로의 광고, 박병선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동부교회당에서 2차 임원회
수련회 계획안 논의 및 점검

장대윤 회장의 사회로 진행된 회무처리에서 여름수련회 준비에 대한 점검 작업을 가졌다. 임원들은 회의를 통해 여름수련회 계획과 조직 및 예산안을 다루는 가운데 여름수련회 일정표 및 프로그램을 점검하는 한편, 강사진 확정과 수련회 기간동안 장로회원들을 섬길 조직, 숙식, 방배정, 관광, 선물 등 제반 사항들을 논의했다.

한편, 전국장로회연합회 임원들은 6월 1일부터 여름수련회 당일까지 수련회를 위한 릴레이 기도를 하기로 했으며 여름수련회를 위한 최종 준비 점검 및 기도회를 6월 22일(토) 오전 10시 30분 남포교회당(최태준 목사)에서 갖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