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 제9회 세대로 교육목회 컨퍼런스

0
20

제9회 세대로 교육목회 컨퍼런스
‘세대 통합 목회로!’ 주제로 4월 29일(월) 온라인 개최

지난 23년간 세대 통합 교육 목회 비전과 철학을 실천하며 걸어온 세대로교회(양승헌 목사)는 제9회 ‘세대로 교육 목회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세대로교회에서 경험한 교육 목회의 비전과 축복을 한국 교회와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컨퍼런스는 ‘세대 통합 목회로!’라는 주제로 오는 4월 29일(월) 오전 9시 30분에 온라인(zoom)으로 개최된다.
세대로 교육목회 훈련원 원장이며 컨퍼런스 강사인 양승헌 목사(세대로교회, 파이디온선교회 설립자 및 전 대표)는 세대 통합 목회로 사역의 패러다임을 수정해 볼 것을 강력하게 제안하고 있다.

강의를 통해서 세대 통합 목회를 왜 해야 하는지, 세대 통합 목회가 구체적으로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성경적, 철학적, 상황적 이론들과 실제적인 사역 현장 경험을 통해서 설명한다. 그리고 질의 및 응답 시간을 통해서 실제적인 사역에 대한 나눔의 시간도 가지게 될 예정이다.

양승헌 목사는 “한국교회는 저출산, 출석 교인 수의 감소, 신앙 세대 단절, 기독교를 혐오하는 세상 문화 등 여러 위기들을 겪고 있다”며 “그런 흐름 속에서도 건강한 믿음의 공동체와 그 안에서 다음 세대가 더욱 건강한 믿음의 세대로 자라가기 위해서는 세대 통합 예배 뿐 아니라 세대 통합적 목회 패러다임으로 사역의 초점을 전환하는 것이 대안 중의 하나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양승헌 목사는 “세대 통합 목회로 사역의 패러다임을 전환하기를 원하며 목회자들에게 세대 통합 목회 과정과 방안을 생각하며 고민하게 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에 세대 통합 목회 패러다임으로 전환을 시도하는 모든 사역자들을 이 컨퍼런스에 초대한다”고 말했다.

참가비는 1인당 5만 원이고 컨퍼런스 모든 일정 참여시에 세대 통합 목회에 필요한 도서를 2권 증정한다.

등록은 세대로 교육목회 훈련원 홈페이지 (www.semi.center)에서 신청하면 된다. / 문의 : 세대로 교육 목회훈련원(02-414-3100), 전혜란 전도사(010-5566-8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