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냇가교회, 설립감사예배
인천노회 시냇가교회(배병우 전도사)는 10월 28일(토) 오전 11시 시냇가교회 본당에서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시찰장 송요군 목사(성림교회)의 인도로 진행된 설립예배는 증경노회장 정지수 목사(튜울립장로교회)의 대표 기도에 이어 증경노회장 노용훈 목사(영광교회)가 ‘주님의 교회’(엡 1:22-23)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예배는 정지수 목사의 권면 및 축사, 배병우 전도사의 인사 및 광고, 노용훈 목사의 축도로 은혜 가운데 마쳤다.
시냇가교회 배병우 전도사는 “목회자 가정을 포함, 4가정과 함께 시냇가교회를 시작한다”고 말하고 “연속설교와 교리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말씀을 올바로 분별할 수 있는 신앙을 일차 목표로 한걸음씩 나아갈 예정”이라면서 “시냇가교회가 나아가는 길에 하나님께서 동행하여 주실 줄을 믿는다”고 밝혔다.
배병우 전도사는 “시냇가교회 설립을 진행하는 과정 가운데, 하나님께서 교회 설립을 허락하시고 인도하셨다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면서 “여러 목사님들과 성도님들의 생각지도 못한 많은 도움과 참여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밝히고 “하나님께서 시냇가교회의 주인이심을 기억하며, 올바른 청지기의 길을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소 : 인천 연수구 먼우금로 141번길 62(동춘동 918) / 연락처 : 010-4669-7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