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제108회 총회 준비 “기쁨으로 섬기겠습니다”_이강우 목사

0
46

제108회 총회 준비 “기쁨으로 섬기겠습니다”
이강우 목사(제108회 총회 준비위원장)

 

제108회 합신총회를 섬기게 되어 크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합신교단은 108회기에 이르기까지 장로교단의 정통성을 분명히 하며 지금까지 교회와 사회 저변에 영향력을 더해 왔습니다. 총회장과 함께 영광스럽게 총회를 섬기게 된 동서울노회는 올해의 총회가 더욱더 은혜로운 성 총회가 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국에서 오시는 총대들을 평안하고 안전하게 귀히 섬길 수 있도록 총회 준비위원회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총회가 열리는 문경STX리조트는 우리나라의 중심지역으로, 문경 새재가 위치한 곳입니다. 수려한 경관과 역사를 돌이켜 보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모든 총대들이 이곳에서 경건하고 은혜로운 총회 일정과 편안한 숙소와 식사, 복된 만남을 갖도록 귀하게 섬기고자 합니다.

준비위원회는 총회의 원만한 진행을 위하여 여러분들이 현장답사를 하였고, 도착과 주차, 차량 운행, 해외와 타 교단의 방문, 행사장의 일정을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총대 여러분들에게 소소한 감사를 전하고자 나름 귀한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코로나 전염병은 전대미문의 큰 파고를 교회에도 일으켰습니다. 두 번째 현장에서 모이는 이번 총회에 새 힘을 주셔서 우리 교단의 교회가 더욱 건강하고 활력있는 공동체로 서게 될 것입니다.

헌신적으로 섬기시는 친구들교회와 노회의 준비위원회는 남은 기간 더욱 꼼꼼히 행사를 준비하고자 합니다. 금번 총회는 우리 동서울노회에 주신 귀한 잔치입니다. 동서울노회는 본 총회를 섬기게 된 것을 참으로 영광스럽게 알며, 총대 여러분들을 기쁨으로 섬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