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THE사랑교회 설립감사예배

0
36

THE사랑교회 설립감사예배

남서울노회 THE사랑교회(박순정 목사)는 12월 4일(주일) 오후 5시 THE사랑교회 본당에서 설립감사예배를 드렸다.

THE사랑교회 박순정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설립예배는 노회서기 최우준 목사(라이프교회)의 대표기도와 증경노회장 임형택 목사(숭신교회)의 ‘너희가 무엇을 보려고 광야에 나갔더냐?’(마 12:2-10)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 노회장 정민수 목사(주님의교회)의 축사와 임형택 목사의 축도로 은혜 가운데 마쳤다.

THE사랑교회는 ‘예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그들의 회당에서 가르치시며(Teaching)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Evangelizing) 백성 중의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셨던](Healing)’ 주님의 사역을 따라가고자 ‘THE’라는 단어에 그 뜻을 담았다. 또한 하나님의 그(THE) 사랑을 조금이라도 더(more) 실천하고자 하는 열망으로 사랑 앞에 ‘더(the)’를 더했다.

박순정 목사는 하나님의 말씀에 더 귀를 기울이고 주님 앞에 더 무릎을 꿇고 더 순종하려 애쓰는 목회자로 서겠다고 다짐했고 주님의 그(THE) 사랑으로 교회를 섬기며 이웃을 섬기겠다고 고백했다.

주소: 인천광역시 서구 승학로 566 301호 / 전화: 010-9209-2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