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성심교회 임직 및 은퇴 감사예배

0
57

성심교회 임직 및 은퇴 감사예배
장로, 집사, 권사 등 24명 임직

정장진 장로 은퇴식도

동서울노회 성심교회(장호철 목사)는 12월 17일(토) 오후 3시 성심교회 본당에서 장로, 집사 장립 및 권사 취임 등 임직감사예배를 드렸다. 이와 함께 장로 은퇴식도 거행했다.
동서울노회 교역자, 성심교회 성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이날 예배는 장호철 목사의 인도로 노회 서기 김기형 목사(등대교회)의 기도에 이어 동서울노회장 허기정 목사(좋은소식교회)가 ‘은혜로 맡겨 주신 직분’(딤전 1:12-17)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은퇴식은 은퇴자 선물 증정과 은퇴자를 위한 기도로 진행됐으며 임직식은 서약, 안수기도, 악수례, 공포, 선물 증정, 정장진 장로의 은퇴자 감사, 정정태 장로의 임직자 감사, 임직위원 정원태 장로의 인사 및 광고, 증경총회장 임운택 목사(성심교회 원로)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장호철 목사는 “임직자들은 하나님께서 귀하게 쓰시는 일꾼이 되기를 소망한다”며 “모든 성도들도 성심교회가 섬김과 나눔이 있는 행복한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사명을 감당해,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아름다운 교회가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은퇴자 및 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장로 은퇴 : 정장진
▲ 장로 장립 : 정정태
▲ 집사 장립 : 김동식, 김병수, 이동환, 정기영, 정신권,
▲ 권사 취임 : 고순덕, 고은정, 공미영, 권현자, 김경이, 김양주, 김영희, 문애정, 박희엽, 서지수, 신루디아, 안영화, 이성심, 이영애, 임화지, 정장미, 천윤옥, 홍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