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합신 총동문회 정기총회
회장 김성규 목사 만장일치 추대, 선임부회장에 안두익 목사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총동문회 2022년 정기총회가 11월 29일(화) 오전 11시 수원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개최돼 새로운 임원진을 구성했다.
동문회 각 기수별 대표 등 대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정기총회에서 총동문회를 섬길 신임회장에 현 선임부회장 김성규 목사(동남교회)가 만장일치로 추대됐다. 이어 선임부회장에는 안두익 목사(동성교회)가 만장일치로 추대됐다. 감사에서는 소승길 목사(장안교회)와 최광희 목사(행복한교회)가 추대됐으며 나머지 임원진 구성은 회장과 선임부회장이 협의해 임명하기로 했다.
김성규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우리 동문들은 우리 교단과 합신을 세우시던 그 믿음의 선배들이 처음 가졌던 신앙과 마음을 다시 회복해야 할 것”이라면서 “그러기 위해서 먼저 우리가 지금 서있는 위치를 스스로 확인해 보아야 한다. 우리의 방향이 잘못되어 가고 있었다면 다시 바로 우리 합신의 정체성으로 돌이켜야 한다”고 말하고 “그리고 나아가서 우리는 서로가 하나임을 확인해야 한다.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우리 안에 있는 그것들로 인해서 다시 하나됨을 지켜 나가길 소원한다”고 강조했다.
2023년 합신 총동문회를 섬길 신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회장 : 김성규
△ 선임부회장 : 안두익
△ 부회장 : 임창섭, 김석만, 이은수, 장희섭, 원영대, 임석용, 유영권, 김희승, 김병진, 백철호, 최덕수, 도지원, 오종택, 이교봉, 최태준, 이용전, 이명철, 이은상, 석철효, 최병희, 김성한, 송명진, 최상근, 황대연, 김남국, 이용세, 조정연, 정재승, 최동혁, 이진호, 김정민, 이건희, 홍인걸, 강희민, 고한율, 이수환, 유진소, 정승기, 차현애, 박지희
△ 총무 : 이영래
△ 서기 : 김종근
△ 부서기 : 서현철
△ 회계 : 장준오
△ 부회계 : 신기업
△ 사무국장 : 원태영
△ 사무부국장 : 정성록
△ 감사 : 소승길, 최광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