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화평교회, 양운섭 목사 위임식 거행

0
224

화평교회, 양운섭 목사 위임식 거행
“모든 영광을 삼위 하나님께만 올립니다”

동서울노회 화평교회에서는 10월 30일(주일) 오후 3시 화평교회 대예배실에서 양운섭 담임목사의 위임식을 거행했다.

동서울노회 교역자와 장로, 화평교회 성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예배는 위임국장 허기정 목사(노회장, 좋은소식교회)의 사회로 노회 서기 김기형 목사(등대교회)의 기도, 샬롬 찬양대의 찬양에 이어 증경총회장 박병식 목사(송파제일교회 원로목사)가 ‘구원받을 상속자를 위해’(히 1:14)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위임식은 서약과 기도, 공포, 위임패 증정, 화환증정에 이어 축하의 시간에는 시찰장 임현우 목사(남산교회)가 축사 및 권면을 전했으며, 양운섭 목사의 답사, 카르디아 중창단의 축가에 이어 허창대 장로의 광고 및 인사, 증경총회장 임운택 목사(성심교회 원로목사)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양운섭 목사는 답사를 통해 “디모데전서 1장 12절과 15절, 16절, 17절 말씀을 여러분 앞에 받들어 읽는 것으로 하나님과 성도들, 이 자리에 참석하신 선배 목사님과 동료 목사님들에 대한 제 마음을 전하며, 모든 영광을 삼위 하나님께만 올려 드린다”고 밝혔다.

양운섭 화평교회 제4대 담임목사는 1991년 서울교육대학교를 졸업하고, 2000년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제21회)를 졸업했다. 서울 성심교회 교육 전도사를 시작으로, 서울 사랑의 교회 부목사를 거쳐 2004년부터 2022년 8월까지 홍콩 온사랑교회(구, 홍콩 충현교회) 담임목사로 사역하다 화평교회 청빙을 받아 2022년 8월 31일 부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