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소리교회 개척감사예배
강원노회 소리교회(윤형식 목사)는 6월 27일(월) 오전 11시 강원도 원주시 개운동 소리교회 본당에서 개척감사예배를 드렸다.
강원노회 영서시찰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예배는 영서시찰장 정재호 목사(늘사랑교회)의 인도로 영서시찰 서기 나철호 목사(어린이전도협회)의 기도, 증경노회장 변세권 목사(온유한교회)의 ‘내 교회를 세우리니’(마 16:18-19)란 제목의 말씀 선포, 증경노회장 최현갑 목사(예닮교회)와 전효진 목사(조양교회)의 권면, 부노회장 정권섭 목사(화천가나안교회)의 축도로 진행됐다.
“메시지는 남기고 자신은 감추는 소리와 같이, 소리교회는 이 땅에서 예수님만 전하고, 예수님만 높이는 교회입니다”
윤형식 목사는 “소리교회를 세우시고 복음의 소리를 전하는 사명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윤형식 목사는 강원도 원주에서 태어나 합신을 졸업하고 2년의 파트 사역과 5년의 전임 사역을 거쳐 본격적인 개척 준비에 들어가 2021년 11월 7일 이곳에서 첫 예배를 드렸다.
윤형식 목사는 “느닷없이 개척하겠다고 들어온 젊은 목회자에게 막내아들 대하듯이 깊은 애정을 가져주시고, 도움과 격려, 지원을 아끼지 않으시는 강원노회 목사님들의 모습 속에 담을 수 없을 만큼 넘치는 사랑을 경험하고 있다”면서 “이 마음과 생각을 반드시 잘 간직하여 이후에 배우고 받은 대로 잘 흘려보내겠다고 다짐해본다”고 말했다.
소리교회 주소 : 강원도 원주시 치악로 1784,
전화 : 010-2922-45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