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통영시은교회 임직감사예배

0
19

통영시은교회 임직감사예배
집사 임직 및 권사 취임

경남노회 통영시은교회(김영철 목사)는 7월 4일(주일) 오후 5시 통영시은교회 본당에서 안수집사 임직 및 권사 취임 등 일꾼을 세우는 임직 감사예배를 거행했다.

예배는 김영철 목사의 인도로 부노회장 임석주 목사(참좋은교회)의 기도에 이어 노회장 최상근 목사(장유호산나교회)가 ‘성령과 지혜가 충만하여 칭찬받는 사람’(행 6:1-7)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임직 및 취임식은 동부시찰장 정봉관 목사(초계제일교회)와 증경노회장 김수용 목사(거제평강교회)의 권면과 서부시찰장 조평식 목사(충무동신교회)와 김태성 장로(통영시은교회)의 축사가 있었다.

이어진 임직 및 취임패 증정식 때에는 김영철 목사가 집사와 권사로 세워진 한 사람 한 사람을 소개하며 온 교회에 칭찬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지기도 하였다.

임직자 대표인 김일환 집사의 답사, 김영철 목사의 인사 및 광고 후 임직자 모두가 함께 일생 주님 은혜로 살아갈 것을 다짐하며 특송을 드렸고, 증경총회장 문수석 목사(벧엘교회)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김영철 목사는 “창 1:28절의 말씀으로 임직식의 감격을 전하며, 이제는 온 땅에 충만하여 정복하고 다스릴 때”라며 교회의 성장과 선한 영향력을 위해 기도를 부탁하였다.

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집사 : 김일환, 서민복, 이재률, 서주식, 김주환
▲ 권사 : 염문정, 김혜숙, 김태경, 김미영, 박영숙, 윤미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