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뉴노멀시대, 다음세대를 세우는 교육목회 컨퍼런스

0
27

뉴노멀시대, 다음세대를 세우는 교육목회 컨퍼런스

세대로교육목회훈련원, 4월 25일 온라인으로 개최

지난 20년간 세대 통합 교육 목회의 비전과 철학을 실천하며 걸어온 세대로 교회는 그동안의 경험과 정리된 교육 목회의 축복을 공유하기 위한 컨퍼런스를 온라인(zoom)으로 개최한다.

세대로교육목회훈련원(원장 양승헌 목사)에서는 오는 4월 25일(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뉴 노멀 시대, 다음 세대를 세우는 교육목회’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다음 세대가 공동체의 중심에서 예수님의 제자로 양육되기 위한 교육 생태계의 변화와 세대통합을 통한 믿음의 대잇기를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

파이디온선교회 설립자이며 대표를 지낸 양승헌 목사(세대로교회)가 강사로 나서 뉴노멀(new nomal) 시대에서 사역하는 한국교회 목회자들과 기독교 교육가들에게 성경적 대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훈련원 원장이며 컨퍼런스 강사인 양승헌 목사는 “주일학교의 쇠퇴와 다음세대의 위기를 뛰어 넘어 세상을 축복하며 미래를 책임질 건강한 다음세대를 양육하는 공동체를 세울 방법이 없을까?”라는 질문을 하면서 컨퍼런스를 통해 “우리가 놓친 교회와 목회의 본질을 되찾는 계기가 될 것이고 다음세대를 제자로 양육하기 위한 세대 통합적인 교육목회의 실제를 엿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컨퍼런스는 영상 강의와 온라인 상에서의 질의 응답, 비전 캐스팅 시간 등으로 진행되며, 부서별 소그룹을 통해 세대로 교회 사역자들과 함께 실제적인 사역에 대한 나눔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컨퍼런스 교재로는 강의안, 공과 샘플북, 2021년 교육백서, 도서 2권(크리스천 스토리텔러, 우리는 아이들과 함께 예배하기로 했다) 등을 참석자들에게 제공한다. 특별히 세대로교회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개척교회 목회자님들을 섬기기 위해 컨퍼런스의 모든 일정을 참석할 경우 등록비 전액을 환불해 준다.

등록은 세대로 교육목회 훈련원 홈페이(www.semi.center) 에서 신청하면 된다.

문의 : 세대로교육목회훈련원(02-414-3100), 전혜란 전도사 (010-5566-8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