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성화교회, 설립감사예배
‘거룩한 변화’ 교회 본질에 최선 다짐
서서울노회 김포성화교회(한영복 목사)는 11월 27일(토) 오후 2시 김포성화교회 본당에서 설립감사예배를 드렸다.
노회 서기 최상규 목사(몸된교회)의 인도로 진행된 설립예배는 부서기 박상준 목사(큰빛교회)의 대표 기도, 회계 양일남 장로(화성교회)의 헌금기도, 블리스 중창단의 특송에 이어 증경총회장 김기영 목사(화성교회 원로)의 설교로 말씀의 은혜를 나누었다. 이어 한영복 목사의 설립 경과 보고, 노회장 신 혁 목사(제자교회)의 교회 설립 선포, 증경총회장 최칠용 목사(시은교회)의 권면, 시찰장 정정식 목사의 격려사, 부노회장 이은수 목사(화성교회)의 축사, 노회장의 축도로 은혜 가운데 마쳤다.
경기도 김포시 사우지구에 예배 공간을 마련한 김포성화교회는 교회 주변에 15개의 아파트 단지가 밀집되어 있고,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학군이 형성되어 있는 특성이 있다.
“김포성화교회는 ‘거룩한 변화’라는 교회의 본질과 특성을 함축한 이름입니다”
한영복 목사는 “전도에 힘쓰는 교회가 되며, 등록하는 성도들이 복음 안에서 기쁨을 누리며 함께 성화와 전도 사명을 성취해 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주소 : 경기도 김포시 사우중로83 사우 테마프라자 604호(북변동 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