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신석교회, 민국주 목사 위임식 거행

0
127

신석교회, 민국주 목사 위임식 거행

장로, 집사, 권사 등 임직감사예배

인천노회 신석교회에서는 5월 1일 오후 2시 신석교회 예배당에서 민국주 목사 위임식을 거행했다. 이와 함께 장로 및 안수집사, 권사 임직 감사예배를 드렸다.
인천노회 교역자, 신석교회 성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예배는 위임국장 정지수 목사(인천노회장)의 인도로 전용국 목사(충만교회)의 기도, 노회 서기 이윤희 목사(항도제일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합신 전 총장 조병수 교수가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제2부 목사 위임식은 서약과 기도, 공포에 이어 증경총회장 박삼열 목사(송월교회)의 권면으로 진행됐다.
제3부 임직 및 취임식은 서약과 기도, 공포, 임직패 증정에 이어 김수연 목사(서부제일교회)가 권면을 전했으며, 정용현 장로의 인사 및 광고, 진상철 목사(성광교회)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민국주 목사는 답사를 통해 “40년 전, 이곳에 김용봉 원로목사님을 통해, 신석교회를 시작하신 하나님께서 오늘까지 이 지역의 복음의 파수꾼과 구원의 방주로 섬기게 하심을 감사드린다”면서 “이런 귀한 교회에 후임 담임목사로 부르신 하나님의 뜻에 따라 신실한 목회자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민 목사는 “더불어 오늘 함께 장로, 집사, 권사로 임직받은 직분자들도 함께 협력하고 연합하여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위해 함께 진력하는 아름다운 사역과 인생이 되기를 소망한다”며 “신석교회를 통해, 우리의 이웃들이 삶의 위로와 소망과 진리와 빛을 발견하고 하나님을 만나는 복된 교회를 세워가는 우리 모든 성도들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위임 및 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목사위임 : 민국주
▲장로장립 : 안흥복, 조동옥, 장동규
▲집사임직 : 안용석, 진민수, 김찬현, 송수민
▲권사임직 : 최복순, 이순자, 안혜경, 한성숙, 박재연, 최은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