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대천영광교회 임직 및 추대, 은퇴 감사예배

0
653

 

대천영광교회 임직 및 추대, 은퇴 감사예배

충남노회 대천영광교회(지용호 목사)는 11월 15일(주일) 오후 4시 대천영광교회 본당에서 임직감사예배를 거행했다. 이와 함께 권사 은퇴식을 가졌다.
충남노회 교역자, 대천영광교회 성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이날 예배는 당회장 지용호 목사의 인도로 충남노회 서기 구종성 목사의 기도에 이어 증경노회장 이진수 목사가 ‘왜 그랬나요?’(눅 7:44-46)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임직식은 서약과 기도, 악수례, 공포로 진행됐으며 은퇴식은 은퇴자 소개, 공포, 감사기도 순으로 진행됐다.
축하와 감사에서는 임직패 수여, 김종화 목사(옥계교회)와 김성열 목사(서천소망교회)의 권면, 보령시기독교연합회장 안영준 목사의 격려사, 전 보령시기독교연합회장 최태순 목사의 축사, 강성진 장로의 답사, 유경진 장로의 인사 및 광고, 방재수 목사(대천영광교회 원로)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지용호 목사는 “미국 플로리다에서 이민목회를 하다가 6년 전 이곳 교회에 후임목사로 와서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교회 중직자들을 세우게 되어 감사하며 막중한 책임도 갖게 되었다”면서 “노령화되어 가는 속도가 빠른 지역적인 특색에도 50대 초중반 임직자를 통해서 목회와 선교에 동력을 얻어 앞으로 목회 2기 사역을 ‘바르고 건강한 교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임직 및 은퇴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장로 임직 : 강성진
▲집사 임직 : 박충신, 장석현
▲권사 취임 : 정미순, 송현주
▲명예 권사 : 염화자, 오경숙, 임병순
▲권사 은퇴 : 황명자, 박영자, 유영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