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 인천노회 : 주일학교 생명의 말씀 잔치

0
200

성경 필사…신앙서적 독후감 대회
인천노회, 11월 30일 접수 마감

인천노회(노회장 노용훈 목사)에서는 ‘주일학교 생명의 말씀 잔치’를 개최한다. 인천노회 교육부(부장 한영우 목사)가 주최하고 주일학교 연합회(회장 윤수현 권사)가 주관하는 ‘생명의 말씀 잔치’는 주일학교 학생들이 주일예배의 회복에 힘쓰며, 어려운 시기를 가정예배와 신앙교육의 기회로 삼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주일학교 생명의 말씀 잔치’는 ▲성경 필사 ▲신앙서적 독후감 대회로 나누어 실시된다. ▲성경 필사는 △유치부 : 팔복암송(마 5:1-12, 동영상 파일로 접수) △유년부 : 마가복음 필사 △초등부 : 요한복음 필사 △주일학교 교사 : 요한복음 필사이며 주일학교 교사 부문은 부모도 참여 가능하다
▲신앙서적 독후감 대회는 △유치부 : ‘너는 특별하단다’ △유년부 : ‘파인애플 스토리’ ‘어린이를 위한 내 마음 그리스도의 집’ △초등부 : ‘게으름’ ‘싫증’ ‘가족’ ‘어린이를 위한 천로역정’ △교사 : ‘모든 사람을 위한 성경묵상법’ ‘일과 영성’이며 참고도서 중 1권(다른 도서도 가능)을 제출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각 부 최우수상 1명과 우수상 2명에게 상패 및 상품을 수여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이 마련된다. 
노회 교육부장 한영우 목사는 “여러 달 동안 코로나 19로 인해 교회의 공예배를 영상예배로 드리는 교회가 많아졌고 주일학교의 형편은 더욱 어려운 실정”이라고 말하고 “특히 주일이지만 예배당에 나오지 못하며 영상예배도 드리지 못하는 교육부서 주일학교가 많아졌다”면서 “예배는 멈출 수 없고 신앙교육도 결코 포기할 수 없기에 노회 교육부와 주일학교 연합회가 함께 이같이 ‘생명의 말씀 잔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문의 및 접수 : 주일학교 연합회 서기 이수주 권사(010-5277-5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