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나눔비전교회, 설립예배 드려

0
370

건강하게 성장하는 교회 되기를

원주 나눔비전교회, 설립예배 드려

 

강원노회 나눔비전교회(박기현 목사)는 6월 7일(주일) 오후 4시 30분 설립예배를 드렸다.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신지정로 322-1 센텀뷰 7층에 예배 공간을 마련한 나눔비전교회는 ‘내 교회를 세우리니’(마 16:18)라는 주님의 말씀을 상기하며 코로나 19 방역 지침을 따라 차분하고 질서 있게 진행되었다.

나눔비전교회 박기현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설립예배는 부노회장 박억수 목사(한마음교회)가 감사 기도를 하였고, 노회장 최용철 목사(유천교회)가 요한복음 17:20-24을 본문으로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됨’이라는 제목의 설교로 말씀의 은혜를 나누었다.

최용철 목사는 삼위 일체 하나님의 하나 됨과 같이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 되는 거룩한 신비를 이루는 교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이어 나눔비전교회 성도들의 감사의 찬양이 있었고, 최현갑 목사(예닮교회)의 축사와 김승권 목사(봄내로뎀교회)의 권면이 있었다.

그리고 문종철 목사(선한길교회)의 헌상 기도와 이인표 목사(안인교회)의 축도로 은혜 가운데 마쳤다.

나눔비전교회는 박기현 목사(합신 27회) 가족을 중심으로 아직 무교회지역인 원주기업도시 내에 세워진 교회로서 참된 교회, 참된 목회자, 참된 성도라는 모토 아래 2018년 10월 29일에 개척되었다.

박기현 목사는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은혜와 성령의 인도를 따라 나눔비전교회를 설립하게 되어 교회의 머리이신 주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고 전했다.

박기현 목사는 예배공동체, 성령공동체, 선교공동체가 되어 주님의 말씀을 이루는 교회가 되어 한국 교회 안에 건강하게 성장하는 모델 교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자신의 목회철학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