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신과 충성, 사랑 넘치는 일군 되기를
송파제일교회 장로 임직감사예배
동서울노회 송파제일교회(조기원 목사)는 5월 31일(주일) 오후 4시 송파제일교회 본당에서 임직감사예배를 거행했다.
동서울노회 교역자와 전국장로회연합회 임원, 동서울노회 장로회 임원, 송파제일교회 성도 등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이날 예배는 조기원 목사의 인도로 노회 서기 김무수 목사(우리남포교회)의 기도, 백합중창단의 찬양에 이어 조기원 목사가 ‘영광의 관을 얻을 장로가 됩시다’(베드로전서 5:1-4)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진 임직식은 서약과 기도, 악수례, 공포, 임직패 증정에 이어 동서울노회장 김명호 목사(대림교회)의 임직자들에게 권면, 증경노회장 나종천 목사(한사랑교회)의 교우들에게 권면, 직전노회장 임현우 목사(남산교회)의 축사, 임직자 대표 정삼용 장로의 답사, 임직자들의 특송, 준비위원장 박종근 장로의 인사 및 광고, 증경총회장 박병식 목사(송파제일교회 원로)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조기원 목사는 “오셔서 기도와 권면과 축사로 말씀해 주시는 모든 목사님들의 말씀과 모습 속에서 넘쳐나는 애정과 사랑의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어 또한 감사드린다”며 “임직을 받은 세 분이 소명에 대한 뜨거운 헌신과 충성과 사랑의 섬김이 넘치는 귀한 주의 일군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장로 장립 : 이옥산, 장현민, 정삼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