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교육부, 2020 계절 공과 발간, 온라인 강습 진행키로

0
31

‘산상수훈 : 복 있는 사람’

2020 계절 공과 발간.. 온라인 강습

 

2020년도 계절 공과 교재가 발간됐다.

총회 교육부(부장 하광영 목사)에서는 ‘산상수훈 : 복 있는 사람’(마태복음 5장)이라는 주제로 2020 성경학교 및 수련회를 위한 강습회를 준비했다.

특히 올해 계절공과의 강습 진행은 온라인으로 마련하여 각 교회가 자유로이 접속할 수 있도록 했다.

총회 교육부장 하광영 목사는 “급작스러운 코로나19로 인해 상황에 따라 안전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마땅하면서도, 또한 교회가 가르침과 말씀 전함을 위축할 수는 없기 때문에 대안책으로서 온라인으로 마련했다”고 밝혔다.

기본적으로 인터넷 홈페이지 http://www.hapshinedu.org 에 접속하면 강습회에 관련된 모든 사항을 시청하거나 다운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에 수록된 컨텐츠는 ▲주제해설 ▲유치부, 유년부, 초등부, 청소년 부서별 공과 해설 ▲특별활동 ▲찬양 및 율동 ▲공과와 특별활동 관련 PPT 등 이다.

각 영상은 집필자들이 바로 앞에서 교재를 펼치고 강의하듯 세심하게 제작되었으며, 특별활동도 아이디어를 나누며 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편한 시청을 위해 유튜브에도 동영상이 동시 게재되며, 유튜브 채널 ‘합신 총회 교육부’로 검색하여 필요한 영상을 클릭하면 된다.

총회 교육부 관계자는 “합신 산하 모든 교회들이 교회형편에 맞추어 유용하게 사용하시기를 바라며 각 교회에 활발한 성경 가르침과 진리의 전수가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교재구입 : 총회사무실(02-708-4458)

– 강의시청 : http://www.hapshinedu.org 접속 시청 및 다운로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