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로회연합회 제28회 총회, 2월 22일 인천 동부교회당에서 개최키로

0
90

제28회기 전국장로회연합회 총회

2월 22일 인천 동부교회당에서 개최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원유흥 장로 / 이하 전장연)에서 주최하는 ‘제28회기 전국장로회연합회 총회’가 오는 2월 22일(토) 오전 11시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도화동 소재 동부교회당(박병선 목사)에서 개최된다.

‘다음 세대의 부흥을 꿈꾸는 장로’(신 6:1-25)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총회는 교단 장로들에게 섬기는 청지기로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함과 아울러 예수의 군사로 신앙을 재무장하고 장로회원들간 협력으로 진정한 장로의 위상을 확립하는 역할과 사명을 일깨우게 된다.

이번 총회 일정을 보면 오전 11시 등록 및 오찬을 시작으로 오후 1시 개회예배를 드린다.

개회예배는 원유흥 장로의 사회로 장임구 직전회장의 기도, 정용호 서기의 성경봉독, 장로찬양단의 찬양, 총회장 문수석 목사의 설교, 강남조 회계의 헌금기도, 박병선 인천노회장의 축도로 진행된다.

예배에 이어 개회식은 전국여전도회 임원의 축가, 장동일 교수의 축가, 박병선 인천노회장의 환영사, 이종식 한장총 대표회장의 축사, 정창균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의 격려사가 이어진다.

오후 2시 30분부터 제28회 총회가 소집되어 2020년도 장로회를 섬길 임원 선출과 사업계획을 확정할 계획이다.

 

회장 후보에 이이석 장로 추천

전장연 전형위.. 제28회 총회에 상정키로

 

제27회기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원유흥 장로 / 이하 전장연)는 1월 31일 서울 충무로 대림정에서 전형위원회를 개최했다.

전형위원회(위원장 원유흥 장로, 서기 백성호 장로)는 이날 제28회기 전장연을 섬길 회장과 선임부회장 등 임원 후보를 추천하고 이를 오는 2월 22일(토) 인천 동부교회당(박병선 목사)에서 소집되는 전장연 총회에 상정하기로 했다.

회장 후보로는 현 선임부회장인 이이석 장로(인천노회 동부교회)를 만장일치로 추천했다.

또한, 이기태 장로(부산노회 호산나교회)를 선임부회장 후보로 만장일치 추천, 제28회 총회에서 인준받을 예정이다.

감사 후보로는 이강식 장로(수원노회 오산성도교회), 이재형 장로(경기서노회 오정성화교회), 강치원 장로(동서울노회 남포교회) 등 3인이 후보로 추천돼 이 또한 총회에서 결정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