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신세계선교회, 인도네시아 동,서 지부 수련회 개최

0
85

인도네시아 동·서 지부 수련회 개최

2019년 합신세계선교회(HIS)

 

합신세계선교회(HIS) 인도네시아 동부 지부(지부장, 금대현)와 서부 지부(지부장, 박성오)는 지난 2020년 1월 9일에서 12일까지 “성령의 능력으로 말씀을 증거하자”(행 1:8,딤후 4:2)는 주제로 서부 자바 찔레곤 알리사 리조트에서 3박 4일간 수련회를 개최하였다.

박요나 목사(소망교회 원로), 한광수 목사(사명의교회 원로), 변재웅 목사(송내중앙교회)를 강사로 한 집회와 특강을 통해 모든 회원들이 선교사로서 성령의 능력을 새롭게 확인하고 합신 선교사의 정체성, 제자도와 첫사랑을 회복하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저녁 합심 기도회를 통하여 회원들의 새해 사역을 위하여 서로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수련회는 작년에 인도네시아 지부가 동부와 서부 지부로 나누어지고 처음으로 개최된 수련회였기에 더 큰 의미가 있었다. 선교사 자녀들도 어와나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진행된 프로그램을 통해서 선교사 자녀로서의 정체성을 깨닫고, 모처럼 즐겁게 뛰어 놀며 하나가 되었다.

깔리만딴섬 발릭빠빤 지역에 인도네시아 새로운 행정 수도 건설함에 즈음해서 합신 교단의 한인교회 개척을 미리 준비하자는 것을 비롯해 서로 다양한 사역의 의견들을 나누었고 지난해 각자의 사역을 돌아보는 귀한 수련회였다.

박성오 선교사(서부 지부장)는 어려운 중에서도 인도네시아 선교사들을 섬겨 주신 고국의 합신 교단 교회들과 자카르타 합신 한인 교회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그리고 합신세계선교회 인도네시아 동서부 지부의 모든 선교사들이 수련회를 통해 받은 은혜로 선교사의 본이 되고, 전방 개척 선교에 앞장서서 사역하여 많은 열매를 거둘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하였다.

_ 이정규 선교사 | 인도네시아 동서지부 연합 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