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신 농목회, 2019 전국 농어촌목회자 가족수련회(8월 19일 – 21일) 개최

0
81

2019 전국 농어촌목회자 가족수련회

8월 19일부터 2박 3일동안 보령 에벤에셀 수양관에서

 

합신 농어촌목회자모임(회장 박종훈 목사, 사진, 이하 합신농목회)은 오는 8월 19일(월)부터 21일(수)까지 2박 3일동안 충남 보령시 남포면 소재 에벤에셀수양관에서 전국 농어촌 목회자 가족 수련회를 개최한다.

합신 농목회(회장 박종훈 목사)는 지금까지 매년 가족수련회를 통해 문준경전도사 순교기념관, 양화진 외국인선교사 묘원, 손양원목사 순교기념관, 항일독립운동가 주기철목사기념관, 야월교회 순교기념관, 태국 무교회지역 정탐 및 개척선교 등 영적회복과 아울러 여유와 쉼의 기회를 얻고 있다.

수련회는 예배 및 아침경건회, 저녁집회, 특강, 관광 및 만남의 시간 등으로 진행된다.

개회예배는 박종훈 목사의 인도로 이은국 목사의 기도에 이어 부총회장 문수석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저녁 집회는 세움교회 정요석 목사가 귀한 말씀을 전하며 이후 김용진 목사의 인도로 즐거운 만남의 교제를 통하여 공감하는 시간을 가지며 첫날 일정을 마친다.

20일 아침 경건회에 이어 아펜젤러 순직기념관 가우처 목사 기념 홀, 한국 최초 성경 전래 기념관 등 서천 마량 역사탐방을 통해 하나님의 섭리와 은혜를 경험할 예정이다.

오후에는 대천해수욕장에서 다양한 체험과 휴식의 시간을 갖고 저녁에는 약초연구소장인 김민배 장로가 일반 은총을 전하는 특강으로 유익을 주는 시간으로 계획했다.

21일 오전 두 번째 특강은 에벤에셀 수양관장인 김종순 목사의 목회와 건강에 대한 체험과 지혜를 배우는 시간과 마지막 순서인 폐회 예배는 농어촌부장 김만형 목사가 말씀을 전하게 된다.

합신 농목회 회장 박종훈 목사는 “올해도 예전처럼 선교 유적지를 돌아보며 미래를 준비하는 의미있는 탐방이 될 것”이라면서 “특히 이번 농목회 가족 수련회는 몸과 영혼을 조화로운 균형을 이루는 일정으로 계획한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수련회 신청방법은 합신 농어촌부 카페(http://cafe.daum. net/hapshinnm)로 하면 된다.

회비 입금계좌 : 농협 351-1042-1909-43(박종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