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없는 대한민국 만들기’ 다짐 기독교공공정책협, 국회서 발대식

0
8

중독없는 대한민국 만들기’ 다짐

기독교공공정책협국회서 발대식

 

 

기독교계가 중독 없는 사회를 만들기 위한 각종 활동에 나선다.

 

한국기독교공공정책협의회(총재 김삼환 목사)는 지난 12월 4일 국회본관에서 중독 없는 대한민국 만들기 운동 발대식을 갖고 향후 활동을 밝혔다.

 

이날 공공정책협의회는 우리나라의 인구 5천만 명 6.7%인 333만 명은 알코올인터넷 게임도박 및 마약 등으로 인한 외래 치료가 필요한 중독자라며 알코올 중독 218만 명인터넷게임 중독 47만 명도박 중독 59만 명마약 중독 9만 명그 중에 입원 및 재활치료가 필요한 만성중독군은 34만 명이라고 그 심각성을 지적했다.

 

공공정책협의회는 중독예방 및 관리를 위한 범부처 차원의 대책 마련과 특히 최근 발의된 중독예방 관리 및 치유에 관한 법률안’ 통과를 위해 힘쓰기로 했다이 밖에도 공공정책협은 지역별교단별교회별학교별로 서명운동과 캠페인을 전개하고 개 교회에 중독예방을 위한 서명운동,중독예방 특강홍보영상 상영 등에 나설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에서 총재 김삼환 목사는 한국경제가 성장하면서 중독자가 500만 명인 시대가 됐다며 현대의학이나 정부의 힘만으로는 중독자가 늘어나는 것을 막을 수 없다고 교계 차원의 대응을 강조했다.

 

이날 발대식에는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김삼환 목사(명성교회), 홍재철 목사(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전용태 장로(세계성시화운동본부 공동총재), 김영진 장로(의회선교연합 상임대표), 이종승 목사(예장백석 부총회장), 김철영 목사(기공협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두상달 장로(세계성시화운동본부 상임회장등이 참석했다.

 

 

  _기사4-공공정책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