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신도 지도자 양육 협력 CCC, 선린대와 MOU 체결

0
9

평신도 지도자 양육 협력

CCC, 선린대와 MOU 체결

 

 

한국CCC(박성민 목사)와 포항 선린대학교(전일평 총장)는 지난 12월 2일 서울 부암동 CCC본부에서 청년사역을 위한 MOU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CCC와 대학이 합력하여 민족복음화와 세계 복음화의 못자리판이 되는 대학생 선교 및 지역사회 복음화에 힘을 모은다는 취지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CCC는 선린대학교 ELTS(전도리더십훈련학교)에 필요한 교육 및 훈련 자료와 인력을 파견하여 선린대학교가 기독교 대학으로서 역할을 다하는 데 최선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선린대는 평생교육원에 ELTS를 개설하여 대학생지역 사회지역교회와 평신도들에게 전도·제자·교육 및 훈련을 지원하고 ELTS 운용에 필요한 기자재 등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전일평 총장이춘오 부총장박성민 목사김경란 간사(ELTS 교장), 김철영 간사(LLM 팀장등 CCC와 선린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전일평 총장은 이번 체결을 통해오늘날 황폐한 캠퍼스의 상황들 가운데 선린대가 기독교 대학다운 모습으로 나아갈 것을 더욱 기대하게 됐다며 선린대가 기독교 대학의 롤모델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박성민 목사는 캠퍼스 사역에 합력하여서 힘을 모으는 새로운 패러다임이 필요하다며 이번 협약식이 캠퍼스 사역의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ELTS는 CCC에서 검증된 전도육성훈련파송 전략 프로그램을 체계화하여 한국 교회의 상황에 맞게 업그레이드시킨 평신도 지도자 교육과정이다.

 

 

  _기사5-CCC.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