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회장 심영식 장로 선출 평단협, 제34회기 정기총회

0
7

새 회장 심영식 장로 선출

평단협34회기 정기총회

 

 

한국교회평신도단체협의회(평단협)는 지난 10월 24일 서울 연지동 기독교연합회관에서 제34회 총회를 열고 한국교회 연합과 일치평신도운동 활성화 등에 주력하기로 했다.

 

이날 평단협은 임원선거에서 신임 대표회장에 심영식 장로(통합)를 선출했으며 새 회기 주요 사업과 예산안을 통과 시켰다.

 

이날 총회는 직전회장 조석환 장로의 사회로 명예사무총장 김경웅 장로의 기도회순채택사업·회계 보고임원선임신구 임원교체안건토의 등으로 진행됐다.

 

평단협은 34회기 사업으로 평신도 리더십 개발이단사이비 대책연구사랑의 실천운동해외 평신도 친교통일문제 연구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평단협은 또 성명서를 채택하고 갈등과 분열로 얼룩진 한국교회의 연합과 일치개혁과 갱신을 위해 힘쓸 것을 다짐했다.

 

총회 전 개회예배에서 설교한 예장통합 전 총회장 최병두 목사는 온전한 신앙의 의무와 책임을 하나님께 드리지 못하면 문제가 생기기 마련이라며 평단협이 복음의 책임과 사명을 다하는 단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표회장/심영식(통합), 공동회장/정치도(합신외 18부회장/황인곤(합신외 18사무총장/이영한(기침), 서기/도태균(통합), 부서기/김균(고신), 회록서기/강대호(합동), 부회록서기/신동춘(백석), 회계/최옥봉(통합), 부회계/박학용(기성), 감사/박간(기침조남술(대신남상균(기하성).

 

  _기사5-평단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