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 장애인문화엑스포 오는 8월 12∼14일 최북단 백령도서 개최

0
6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장애인문화엑스포

오는 8월 1214일 최북단 백령도서 개최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이사장 최공열)는 오는 8월 12~14일 우리나라 최북단인 백령도에서 국제장애인문화엑스포를 진행한다.

 

해병대 6여단(단장 조동택 준장대공연장에서 펼쳐지는 평화음악제에서는 발달장애청소년들로 구성된 나눔쳄버오케스트라가 무더위를 식혀줄 아름다운 화음을 선사한다또한성악가 백승종교수성악가 윤치경씨 등이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여 한여름밤의 아름다운 꿈들을 노래한다.그 외에도 이영화 춤터 무용단의 아름다운 몸짓과 신명나는 난타공연이 펼쳐져 백령주민은 물론 관광객해병대장병 모두에게 즐겁고 흥겨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국제장애인문화엑스포 기간 동안 장애인들과 비장애인들은 함께 백령도를 돌아보며 서해 5도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이밖에도 장애인에게 문화예술에 대한 특강과 세미나를 통해 장애예술가로 성장하는 기회도 가진다이를 위해 국내외 대학의 유수의 교수진이 엑스포 기간 동안 전문적인 세미나와 특강을 장애청소년 및 성인들에게 실시한다이는 국제장애인문화교류협회의 찾아가는 장애인문화학교’ 사업과 연계해 진행된다.

 

평화음악제를 준비하는 최공열 대표는 백령도 국제장애인문화엑스포는 장애를 극복하고 아름다운 예술로 자신을 표현하는 위대한 장애예술가들의 힘찬 전진을 응원하는 멋진 기간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