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테마파크 조성 협력 한교연, (주)성신디라이프 협약

0
11

기독교 테마파크 조성 협력

한교연, ()성신디라이프 협약

 

사단법인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박위근 목사)은 지난 7월 25일 한교연 대표회장실에서 충주기독교복합테마파크(온유랜드및 ㈜성신디라이프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호 협력을 통해 한국기독교 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기로 했다.

 

한교연과 업무 협약을 맺은 ㈜성신디라이프는 충북 충주시 앙성면 능암리 일대에 총 면적 약 529천㎡(16만평규모의 기독교 복합 테마파크를 조성해 기독교 문화 발전을 위해 기여하기로 했으며한교연이 전개하는 교회 일치와 연합을 위한 사업에도 적극 후원하기로 했다.

 

충주기독교복합테마파크(온유랜드)는 현재 충주시 앙성면 능암리 일대에 능암관광호텔호텔유엔스파 유엔관광호텔 능암온천랜드 등의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가족 단위와 교회 단체가 이용할 수 있는 세미나실야외수영장캠핑장패러글라이딩장사륜 ATV, 아르고(수륙양용차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교연 대표회장 박위근 목사와 ㈜성신디라이프 이동준 회장이 협약서에 서명해 교환했으며한교연 사무총장 김춘규 장로와 실국장㈜성신디라이프 윤수경 대표이사양국진 부사장 등이 배석했다.

 

한편 한교연 바른신앙수호위원회(위원장 황인찬 목사)도 같은 날 회의를 열고 이단사이비 세미나를 개최키로 결정했다.

 

이날 바수위는 당초 계획했던 이단사이비 공청회 대신 규모를 축소해 오는 8월 22, 23일 자체적인 세미나를 개최하기로 의견을 모았다세미나에서 다룰 내용은 바수위가 그동안 연구 조사한 집단을 대상으로 하고참석 범위는 바수위 위원과 회원교단(총무 포함대표 2한교연 총회 대의원으로 한정하기로 했다바수위는 또 이단 사이비집단에 대처하기 위한 책자와 포스터를 제작하여 회원교단에 배포하기로 했다.

 

  _기사1-한교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