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교도소 수용자들 부흥성회로 은혜 체험

0
21

청송교도소 수용자들 부흥성회로 은혜 체험

새생명운동본부경북북부제2교도소 집회 및 신우회 부부세미나

 

사단법인 새생명운동본부(대표본부장 이주형 목사)에서는 6월 17일과 18일 청송 제2교도소를 방문해 수용자 교화 집회 및 청송 4개소 교정시설 연합신우회 부부 세미나를 개최했다.

 

첫날 수용자 교화 집회에는 대표본부장 이주형 목사(오정성화교회)가 위로와 소망이라는 주제로 설교했으며둘째날 저녁에는 청송 4개 교정시설 연합 신우회 부부 100여명을 청송관광농원으로 초청하여 가든 파티로 만찬을 대접하고 참석자 모두에게 선물도 준비하여 전달했다.

 

대표본부장 이주형 목사의 사회로 이사장 엄기호 목사와 탁정신 목사의 부부세미나 인도에 큰 호응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새생명운동본부가 소외되고 그늘진 곳으로 알려져 있는 청송지역을 선정수용자들의 교화와 교도관들의 위로와 복음화를 위하여 시작한지 올해로 15년째가 됐다.

 

새생명운동본부.jpg  

 

71회 경로위안잔치

 

오정성화교회(이주형 목사)는 6월 22일 지역 어르신을 위한 경로위안잔치를 열었다.

 

지역 어르신 5백여 명을 초청한 가운데 이아성 마술사의 마술공연과 김명화 명창의 민요 공연 등으로 즐거운 한 때를 선사했다.

 

이어 오정성화교회 성도들이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으로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오정성화교회는 경로사상 계승을 위해 1년에 4차례분기별로 중직자주일학교 등이 돌아가며 행사를 마련하고 있으며 이번 71회 행사는 남․여 선교회’ 주관으로 진행됐다.

 

 

_오정성화교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