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선교 30년 역사 한눈에’  한직선, 30년사 출판기념회 열려

0
5

‘직장선교 30년 역사 한눈에’ 
한직선, 30년사 출판기념회 열려

 

 

한국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이사장 박흥일 장로, 대표회장 명근식 장로)의 30년 역사를 담은 ‘직장선교 30년사’가 출간됐다.

 

 

이번에 출간된 30년사에는 한직선의 태동과 창립, 발전과정, 지역 직능 선교연합회의 활동과 사업, 사역평가와 비전, 역대회장 회고록 등이 생생한 화보와 함께 담겨있다.   

 

이와 관련, 한직선은 지난 1월 14일 서울 도렴동 종교교회에서 ‘신년하례예배 및 직장선교 30년사 출판기념회’를 갖고 세계복음화를 위한 비전을 다졌다.

 

이날 예배는 명근식 대표회장의 사회로 정세량 장로(사업분과 위원장)의 기도, 지형은 목사(성락교회)의 설교 등으로 진행됐다.

 

이어진 출판기념회에서 박흥일 이사장은 “직장선교 30년의 역사를 보전하고 새로운 비전을 품고자 이번에 30년사를 출판하게 됐다”며 30년사 출판을 계기로 민족과 세계복음화에 더욱 매진하는 회원들이 될 것을 당부했다.

 

 

이어 백수복 목사(기독교성지순례선교회 부회장)의 30년사 경과보고 후 박명수 교수(서울신대 교회사)가 서평을 통해 한국교회 연합과 직장선교운동 활성화에 기여한 한직선의 역할을 높이 평가했다.

 

이날 또 정근모 장로(전 과기부장관), 한기총 총무 김운태 목사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집필자 류재하 목사와 편집을 맡은 드림기획에게 감사패가 수여됐다.  
    
_기사6-한직선30년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