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주신 달란트로 인생의 후반전 멋지게 뛸 것”
CBS, 3월 26일부터 하프타임세미나 개최
인생의 후반전을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를 모색하는 하프타임세미나가 오는 3월 26일부터 4월 23일까지 5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서울 목동 CBS사옥에서 박호근 목사(하프타임코리아 대표) 등의 강의로 진행된다.
하프타임세미나의 주요 교육내용은 가정, 직업/일, 건강/재정, 대인관계, 영성, 가족 등 6가지 삶의 ‘6 Wheel’을 통해 현재 자신이 나아가고 있는 방향을 진단하며 자신의 능력과 자질, 가치관 등을 새롭게 발견하여 정체성, 잠재력, 직업관 등을 확립하고 자신의 후반 삶에 대한 구체적인 목표와 전략을 담은 사명선언문을 작성하여 <Hi Life 선포식>을 갖는 것이다.
하프타임 세미나를 수료한 이승진 씨는 “하프타임 세미나의 자기진단 프로그램을 통해서 자신의 정체성과 성향을 파악하게 되었다”며 “하나님이 내게 주신 달란트를 사용하여 나의 후반전을 멋지게 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프타임코리아 대표 박호근 목사는 “하나님의 뜻과 사명을 발견하여, 희망찬 인생을 시작하게 되고, 분명한 인생의 목적과 목표를 설정하여 생산적인 삶을 살게 하는 것이 이번 세미나의 목적”이라며 “일정 교육 후에 하프타임 전문강사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세미나는 하프타임코리아(대표 박호근 목사)와 CBS(사장 이재천)가 공동 주최한다.
▲문의: 하프타임코리아 02-454-4775 / www.halfti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