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학교를 다시 살려야 합니다”
제1회 교육 지도자 세미나
1월 20일 은평교회당에서
총회 교육부(부장 김기숙 목사)에서는 오는 1월 20일(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은평교회당(장상래 목사)에서 제1회 교육 지도자 세미나를 개최한다.
교회 교육을 책임진 교육 지도자들의 자질을 향상시키고 사명감을 회복시키기 위해 마련된 이번 세미나는 교육부에서 위촉한 합신의 교수진과 교육부 강사들이 원리적인 강의와 실천적인 강좌를 펼칠 예정이다.
세미나에 앞서 드려지는 예배는 교육부장 김기숙 목사가 말씀을 전할 예정이며 이어 제1강좌는 조병수 박사(합신 총장)가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말씀 준비와 전달’이란 제목으로 특강한다.
이어 오후 제2강좌는 장희섭 목사(송파사랑의교회)가 ‘학생을 제자로 세우려면’이라는 주제로 제3강좌는 이승구 교수(합신 조직신학)가 ‘열정을 지닌 교회교육을 위하여 – 교육 사역의 신학적 토대’란 제목으로 각각 강의할 예정이다.
참석 대상은 합신 교단에 속한 지교회 교육담당 목사 및 강도사, 전도사, 합신 재학생 및 졸업생, 교육에 관심있는 목회자로 회비는 1만원이다.(현장등록 1만 5천원)
교육부장 김기숙 목사는 “교회 교육 담당자들을 사명을 갖춘 실력있는 지도자로 세우기 위해 마련된 제1회 교육 지도자 세미나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참여 및 문의 : 총회 교육부(02-708–4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