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별과 같이 빛을 발하는 자 되기를’
상동21세기교회, 장로 등 임직식 거행
경기서노회 상동21세기교회(박병화 목사)에서는 4월 28일(주일) 오후 3시 상동21세기교회 본 당에서 장로 및 집사 임직, 권사 취임 등 임직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상동21세기교회 담임 박병화 목사의 인도로 노회장 황대연 목사(한가족교회)의 기도, 노회서기 홍규식 목사(대곶교회)의 성경 봉독, 합신 정창균 총장의 ‘교회의 일꾼’(골 1:24-29)이란 제목의 말씀 선포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임직식은 서약과 기도, 공포에 이어 총회장 홍동필 목사(전주새중앙교회)의 축하 영상, 강인석 목사(시흥평안교회)의 축사, 합신세계선교회 이사장 김태준 목사(중동교회)와 청지기기도회 회장 박군식 목사(의정부 한길교회)의 권면, 솔리스트 중창팀의 축가, 김병주 장로의 답사, 김종한 장로의 기념품 봉헌, 심영대 장로의 인사 및 광고, 증경총회장 김정식 목사(역곡동교회 원로)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박병화 목사는 “새로운 일꾼을 세우시고 인도하시는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면서 “말씀이 좋은 교회, 예배가 좋은 교회, 교인들이 좋은 교회, 좋은 일을 많이 하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특히 하늘의 별과 같이 빛을 발하는 임직자와 성도되기를 소망한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장로 임직 : 김병주, 김종한, 정대봉
■집사 임직 : 강충기, 구영모, 김근홍, 박한배, 박형수, 배인호, 이강윤, 이봉석, 이성규, 이재성, 정인석
■권사 취임 : 구성숙, 김기분, 김영자, 김태영, 노연숙, 박영옥, 윤영숙, 이유정, 이진주, 이현숙, 조경희, 조지숙
■명예 권사 : 오오남, 김순덕, 김인태, 이순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