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목회자 부부 초청 위로회 개최 – 총회 은급위 주최..80여명 참석

0
10

은퇴 목회자 부부 초청 위로회 개최

총회 은급위 주최..80여명 참석

 

 

총회 은급제 연구위원회(위원장 임석영 목사)에서는 11월 28(은퇴 목사 초청 위로회를 개최했다.

 

60여명의 은퇴목사와 사모를 비롯해 은급위원예수사랑교회 도우미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초청 위로회는 양화진 선교사 묘원과 용인 순교자 기념관기독교 역사 박물관 등 국내 성지를 순례하는 귀한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언더우드아펜젤러 등 143명의 선교사가 안장된 양화진 외국인 선교사 묘원을 방문한국의 복음화를 위해 복음의 씨앗으로 헌신하다 순교한 선교사들의 신앙과 고귀한 삶을 간접 체험하며 자신의 신앙을 돌아보는 시간이 됐다.

 

참석자들은 이어 오후에는 한국기독교 순교자 기념관과 기독교역사박물관을 돌아보며 순교 신앙으로 재무장하는 좋은 기회가 됐다.

 

한편은급위에서는 이날 위로회에 참석한 은퇴목사를 위해 오찬과 만찬은 물론 관광과 간식위로금과 선물을 준비해 전달참석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예수사랑교회 교역자와 성도들이 도우미로 함께 동행한 가운데정성스레 모시며 따뜻한 시간을 나눴다.

 

은급위 위원장 임석영 목사는 위로회에 참석자리를 빛내주신 이주형 총회장을 비롯해우종휴 부총회장정치도 장로부총회장박 혁 총회 총무에게 감사를 드린다면서 또한 물질로 아낌없이 후원해준 강변교회와 남포교회오정성화교회황상교회대동교회장안중앙교회예수사랑교회총회 사회복지부전국여전도회연합회전국장로회연합회 등에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표했다.

 

  _은퇴목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