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합신 입학설명회 가져

0
13

그의 말씀을 따르는..합신으로 초대합니다

2014학년도 합신 입학설명회 가져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총장 조병수 박사)에서는 9월 26(신학교에 입학하기를 희망하는 학생과 일반인 초청, 2014학년도 입학 설명회를 가졌다.

 

그의 말씀을 따라 : Go forth as He speaks!’ 라는 주제로 진행된 입학설명회는 150명이 참가한 가운데 합신 가족과 함께 채플에 참석한 데 이어 학교 투어학교 소개 영상물 관람조병수 총장 인사이승구 교수의 특강현창학 교무처장의 입학 설명 및 질의 응답참관수업학우들과의 만남 등으로 진행됐다.

 

조병수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개혁파 교회의 길을 따라 바른 신학바른 교회바른 생활을 기치로 삼고 있으며경건과 학문을 겸비한 하나님 나라의 일꾼을 만들어내는 합신으로 오셔서 주님의 부름에 응답할 수 있기 바란다고 밝혔다.

 

개혁주의란?’ 제목으로 특강을 펼친 이승구 교수는 오늘 참석한 지원생들이 합신에 입학하게 되면 졸업할 때까지 3년 동안 철저히 성경의 원리에 입각해 내 생각사상태도를 성경적 방식으로 고쳐가야 한다며 성경이 가르치는 바와 성경이 제시하는 관점에 충실한 신학생이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날 참석자를 위해 남포교회(박영선 목사)에서 전교생과 입학설명회 참석자들에게 오찬을 제공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사진은 합신 입학설명회 중 조병수 총장이 참석자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는 모습.

 

  _입학설명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