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일병배 목회자 테니스 대회 – 이석현-이남현 목사팀 우승

0
27

8회 일병배 목회자 테니스 대회

이석현이남현 목사팀 우승

남포교회 헌신적 봉사 눈길

 

목회 활성화를 위한 전국 목회자 테니스대회가 9월 30(구리 왕숙 체육공원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65명의 목회자와 사모가 참가한 가운데 구력에 따라 A, B, C조로 나누어 경기가 열렸다.

 

A조 4강에 오른 이석현이남현 목사 조를 비롯해 소승길이종수노경준장회주김근배안효종 목사 등은 안정되고 침착한 경기 운영을 펼쳐 우승 후보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특히 이번 대회 우승을 차지한 이석현이남현 목사는 패기와 힘을 앞세운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김근배안효종 목사 조를젊은 선수들에게 볼 수 없는 노련미를 앞세워 상대팀을 압도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번 제8회 전국 목회자 테니스대회는 일병(一餠)목회연구소(소장 박영선 목사)에서 주최 및 주관한 가운데 남포교회가 대회 상품과 기념품식사 등 전액 대회를 후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남포교회 모든 교역자뿐 아니라 자원봉사자가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땀을 흘리며 헌신적인 도우미 역할을 감당해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박수를 받았다.

 

박영선 목사는 이번 대회는 목회 현장에서 수고하는 목사와 사모들을 위로하며 건강한 목회를 재충전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각 부 수상팀은 다음과 같다.

 

A조 △우승 이석현이남현 △준우승 김근배안효종 △3위 소승길이종수노경준장회주

B조 △우승 이예원하요섭 △준우승 김용배권형주 △3위 박영석선형수이성광임효영

C조 △우승 임동진이차식 △준우승 현창학최성호 △3위 김봉길김 종한상덕남종우

▲사모조 △우승 장경복김승혜 △준우승 황종숙임종미

 

  _테니스대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