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노회 제33회 정기노회

0
18

■ 충남노회 제33회 정기노회

일시 : 4월 15(오전10

장소 빛과소금의교회당(유영권 목사)

 

 

_충남노회모습4월.jpg

▲ 임원 개선

△노회장 김무정 목사(홍동밀알교회△부노회장 김영옥 목사(포도원교회△서기 이진수 목사(은혜교회△부서기 진희범 목사(마량중앙교회)△회의록서기 이재홍 목사(모항교회△회의록부서기 박장범 목사(양무리교회△회계 김종화 목사(옥계교회△부회계 양희전 목사(홍광교회)

 

 

▲ 총회헌의사항

△인터콥 이단성에 대한 조사 청원의 건은 총회에 헌의하기로 하다.

△합신고신 합동준비위원회의 활동 범위가 어디까지인지그리고 현재 활동이 그 활동범위를 넘어선 것은 아닌지에 대해 총회가 답해 줄 것을 헌의하기로 하다.

 

▲ 주요결의사항

△이래 정봉철 목사(동서울노회에서)

△목사후보생 가입 허락 박충열(예사랑교회)

△노회가입 허락 상록교회(구종성 목사)

△영광교회 유경진 집사의 장로고시를 허락하기로 하다.

△임시목사 시무 사면을 허락 최용태 목사(채석포교회)

△충남노회 안에서 20년 이상 사역을 하고 65세 이상된 목사를 노회 은퇴목사로 인정하고 예우를 하기로 한다. (, 65세미만이라도 충남노회에서 20년 이상 사역하여 노회에서 인정하면 노회 은퇴목사로 인정하며 예우를 할 수 있다은퇴목사의 조건이 충족된다 해도 교회에 속한 건물과 땅을 본인의 사유재산으로 인정하지 않고 교회나 노회로 귀속하는 자로 한다.)

△은퇴목사 예우를 위해 조직한 연구위원회가 은퇴목사 생활지원금 조정 및 은퇴목사 자격 결정건을 연구하여 다음 회기에 보고하기로 하다.

△총회 총대들의 숙식비 지출을 새로운 방식으로 수정할 것을 총회에 요청하기로 하다.

△두 날개 컨퍼런스의 이단성 조사 청원의 건은 총회에 헌의하기로 하다.

WCC 부산 총회 반대 성명서 광고를 충남노회 이름으로 기독교개혁신보에 내기로 하다.

△현재 국회에 발의 중인 차별금지법은 악법이므로 총회가 단호하게 반대 투쟁에 나서주기를 총회에 청원하기로 하다.

 

 

_충남노회새임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