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노회 제51회 정기노회

0
39

 

■ 충청노회 제51회 정기노회

 

일시 : 4월 15(오전10

장소 대소제일교회당(장금식 목사)

 

▲ 임원 개선

△노회장 : 이창주 목사(하나비전교회△부노회장 : 김정균 목사(은혜와평강교회△서기 : 정형조 목사(새터교회△부서기 이양규 목사(궁평제일교회△회록서기 장금식 목사(대소제일교회△부회록서기 : 김명철 목사(둔산사랑의교회△회계 문영종 목사(율능교회△부회계 : 박도현 목사(남들은혜교회)

 

▲ 총회총대 선출

△목사총대 이창주박현곤김교훈

△장로총대 박문규안성순조남오

△목사부총대 정형조김정균김병선

△장로부총대 김호영정진철

 

▲ 주요결의사항

△이명 전장적 목사후보생(경남노회에서)

△임시목사 계속 시무 청원 허락 사평교회(정원락 목사)

△총회치리협력위원회에서 보내온 최봉영 목사 조사 청원의 건은 조사위원회를 조직하여 조사한 후 2013년 7월 안으로 임시노회를 열어 처리하여 총회에 통보하기로 하다.

△노회의 시찰 업무 연구를 위해 시찰연구위원회를 조직하여 연구하기로 하다.

△교회 위치 변경 청원 허락 옛길교회(윤근수 목사) – 변경전 대전광역시 동구 인동 51-2번지변경후 대전광역시 동구 가양2동 48-10번지 솔무리교회(목대균 목사) – 변경전 충청북도 충주시 지현동513번지변경후 충청북도 충주시 용산동 202번지

△장로 증선 청원 허락 동서교회(김재영 목사장로 1

△선교사 청원 허락 이형석(새터교회)

△목사고시 청원 허락 이형석

△강도사고시 추천 청원 허락 배경식

△제50회 정기노회에서 결의한 다음 사항을 다시 규칙부에서 연구하기로 하다■교회 설립 요건에 관한 연구 ■노회 무단 불참자에 대한 규칙 개정안 연구

△율능교회 당회장 문영종 씨가 청원한 합법적인 노회 성수와 개회 선언 집행 청원의 건은 법대로 노회가 시행하기로 하다.

△은혜와평강교회 당회장 김정균 씨가 청원한 노회회의록 전문 데이터화 작업 및 게시 청원의 건은 노회록 전문을 전자 문서화하여 서기가 보관하고,노회록 전문을 복사하여 각 지교회에 보내기로 하다.

△은혜와평강교회 당회장 김정균 씨가 청원한 목사부인의 목사 안수에 대한 치리의 건은 정치부로 넘겨서 한 회기 동안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방법을 모색하여 다음 회기 노회에 보고하도록 하다.

△상곡교회 당회장 박현곤 씨가 청원한 축도 시행에 대한 질의 청원의 건은 총회에 질의하기로 하다.

△충청북도 보은군옥천군영동군에 대한 시찰구역 조정 청원의 건은 기각하고 현행대로 하기로 하다.

 

충청노회 3.jpg충청노회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