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이슬람 심화연구 집중과정 – 5월 6일부터 새과천교회당

0
25

2회 이슬람 심화연구 집중과정

5월 6일부터 새과천교회당

 

 

합신세계선교회(회장 강인석 목사․PMS)와 다종교문제연구위원회(위원장 이재헌 목사)에서는 오는 5월 6()부터 8()까지 새과천교회당(이재헌 목사)에서 2회 이슬람 심화연구 집중과정을 진행한다.

 

지난 2009년 제1회 대회 이후 4년 만에 갖게 되는 이번 제2회 이슬람 심화연구 집중과정은 이슬람 사역을 위한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준비 및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기독교와 이슬람의 신학적 차이를 심도있게 논의하며 성경과 꾸란의 비교 연구를 통해 복음 전도의 올바른 방향을 연구 모색하게 된다이와 함께 무슬림 전도 방법을 변증적 접근에서 연구하고 상황화 활용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이슬람 심화연구 집중과정 첫날 제1강에서는 이기종 선교사(PMS)가 날로 거세지고 있는 이슬람의 성장과 도전에 대해 발표하며 이어 정마태 교수(합신)가 상황화와 내부자 운동에 대해 발표한다.

 

심화 과정 2일째는 서정민 교수(한국외대)가 아랍권의 정치변동에 대해김기학 선교사(인터서브)가 민속이슬람의 이해와 전도에 대해안점식 교수(ACTS)가 기독교/이슬람 신학연구에 대해 각각 발표한다.

 

마지막 날에는 이현수 선교사(프론티어스)의 무슬림 전도와 변증방법’, 한수아 선교사(MVP)의 이슬람 지역 조사 방법론’, 박미애 교수(ACTS)성경과 꾸란의 비교연구’ 등이 심도 있게 강의된다.

 

이번 대회 회비는 개인 3만원(부부 5만원)이며 중식이 제공된다.

 

자세한 문의는 PMS(070-8600-9500 송한욱 선교사)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