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전국장로회연합회 여름수련회 – 7월 11일부터 정선 하이원호텔에서

0
26

2013 전국장로회연합회 여름수련회

7월 11일부터 정선 하이원호텔에서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정치도 장로)는 4월 13일 강변교회당(허태성 목사)에서 제21회기 제2차 임원회를 소집하고 전장연 여름수련회 일정에 대한 논의를 가졌다.

 

회의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정치도 장로의 사회로 강원진 장로의 기도에 이어 허태성 목사가 더 좋은 장로의 모델 바울’(고후 1:23-24)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허태성 목사는 세상 속 연합회는 생존경쟁에 살아남기 위해 힘을 모아 회원의 권익을 옹호하는데 반해장로회연합회는 그리스도와 교회를 더 잘 섬기기 위해 모임을 갖고 있다며 때로는 비난받고 오해를 사더라도 교회를 섬기며 성도를 아끼는 가운데주관자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도와 교회와 성도를 기쁘게 하는 역할을 감당할 때 주님께서 기뻐하실 뿐 아니라 합신 교단 모든 교회가 성경적이고 순전한 교회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임원들은 특별기도회 시간을 갖고 △남북 대치 국면 속에서 한반도 평화를 위해 △차별금지법 입법 반대를 위해 △은혜로운 여름수련회를 위해 한 목소리로 기도했다.

 

임원들은 이날 회의에서 오는 7월 11()부터 7월 13()까지 2박 3일동안 강원도 정선군 사북읍 소재 하이원호텔(033-590-6508)에서 열리는 전장연 여름수련회 일정표 및 프로그램을 점검하는 한편분과위 담당자를 확정했다.

 

전장연은 명예대회장에 전창대 장로대회장에 정치도 장로준비위원장에 황인곤 장로 등 수련회 기간동안 장로회원들을 섬길 조직을 완료했다.

 

대회 분과 조직은 다음과 같다.

△대회총괄장임구 △동원분과양일남 △접수공종복 △등록최윤화 △숙소심항기 △간식은종수 △안내백성호 △의전조인성박종현 △찬양이동섭 △예배공재익 △의약김해진 △촬영김승모 △친교추후 결정

 

한편강사진은 개회예배 설교에 이철호 총회장첫날 저녁 집회에 박정원 고신 총회장 등 일부 확정한 가운데 강사진 선정은 소임원회에 일임키로 했다.

 

_장로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