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이 함께 하는 교회 되길
광주 은평교회 설립감사예배
동서울노회 광주 은평교회 설립 감사예배가 지난 12월 16일(주일) 오후 4시 광주 은평교회 본당에서 드려졌다.
약 250여명의 은평교회 성도들과 동서울노회원 등 인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예배를 통해 성령이 함께 하는 교회가 될 것을 간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예배는 광주 은평교회 이경훈 목사의 인도로 동서울노회 서기 김남웅 목사의 기도에 이어 장상래 목사(은평교회)가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예배는 동서울노회장 이상업 목사의 설립 선포, 강정근 장로(은평교회)의 헌금 기도, 이상업 목사의 축사, 오덕교 전 합신 총장의 권면, 증경노회장 신종회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장상래 목사는 ‘성령이 함께 하는 교회‘(행 3:1-10)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광주 은평교회가 사람을 귀하게 여길 줄 아는 교회,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 교회, 사람을 새롭게 고치는 교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광주 밀목 지역에 많은 영혼을 품고 풍성한 열매를 맺는 교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주 은평교회는 주일예배와 수요기도회, 금요철야기도회, 새벽기도회와 양육프로그램을 각각 진행한다.
이경훈 목사는 성령을 의지하면서 예수님의 3대 사역 “가르치시며, 전파하시며, 고치신 사역”을 중심으로 초대교회와 같은 사역을 광주 은평교회가 하고자 소망한다.
광주 은평교회 주소 : 경기도 광주시 송정동 399번지 3층 , 전화 : 070-8156-1807
휴대폰: 010-6553-1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