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 제10회 북서울 여전도연합회 찬양 발표회

0
36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10회 북서울 여전도연합회 찬양 발표회

 

 

북서울노회 여전도연합회(회장 박수경 권사)에서는 11월 15일 창동 화평교회당(전 현 목사)에서 제10회 찬양 발표회를 개최했다.

 

찬양 발표회는 광야교회(황경섭 목사), 노원중앙교회(노경준 목사), 대동교회(신종호 목사), 석광교회(전상일 목사), 성실교회(염종석 목사), 숭신교회(임형택 목사), 중계충성교회(김원광 목사), 한누리교회(전창호 목사), 한양교회(유병의 목사), 화평교회 등 10개 교회가 숨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한 가운데은혜와 감동을 누리는 시간을 가졌다.

 

발표회에 앞서 가진 예배에서 열심있는 성도가 됩시다’(잠언 26:13-16)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전 현 목사는 열심히 섬기되 부지런하여 게으르지 말고 성령안에서 주님을 섬기는 모두가 되어 주님 앞에 설 때 잘했다 칭찬받는 성도들 되기 바란다며 신앙의 열정을 회복하는 북서울노회 여전도회원들이 될 것을 강조했다.

 

박수경 회장은 10회 북서울노회 연합 찬양발표회를 열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리며 참석한 300명의 회원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또한 찬양발표회를 위해 아름다운 장소와 점심식사를 제공한 화평교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박수경 회장은 “2013년 1월 10일 오전 11시 성실교회당에서 개최되는 ‘2013 제직 세미나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사진은 찬양발표회에서 성실교회 여전도회가 하나님의 은혜란 제목의 찬양을 하고 있다.

 

  _북서울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