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장로회연합회 여름수련회 – 400명 이상 참석할 듯..7월 12일 개회

0
12

전국장로회연합회 여름수련회 
400명 이상 참석할 듯..7월 12일 개회

 

 jun.jpg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전창대 장로·이하 전장연)에서 주최하는 2012년도 여름수련회가 전장연 창립 이후 최고로 많이 참석하는 대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는 7월 12일(목)부터 14일(토)까지 2박 3일동안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호텔에서 개최되는 전국장로회 수련회는 7월 8일(월) 현재까지 등록신청이 400여명 가까이 신청한 것으로 알려져 대회당일까지 약 400여명 이상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그리스도의 마음을 품자'(빌 2:5)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수련회에는 총회장 권태진 목사(군포제일교회)와 부총회장 이철호 목사(강성교회), 강경민 목사(일산은혜교회), 변세권 목사(온유한교회), 오성민 목사(삼척교동교회)를 초청, 귀한 말씀을 듣게 된다. 

 

또한 주명수 목사(밝은교회)와 윤방부 교수(가천의대 부총장), 신현욱 소장(신천지대책본부장) 등 국내외로 명망있는 강사진을 초청해 참석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일정을 보면 12일 오후 2시 등록을 시작으로 오후 4시 30분 개회예배를 드린다. 

 

개회예배는 전창대 회장의 사회로 정문영 직전회장의 기도, 권태진 총회장의 설교, 최청인 장로의 헌금기도, 이귀성 강원노회장의 환영사, 한국장로회총연합회 회장 김정남 장로의 축사, 이철호 부총회장의 축도로 진행된다. 

 

이어 오후 8시부터는 이철호 목사의 특강이 준비되며 수련회 2일째 오전 신현욱 소장의 특별강좌에 이어 오후에는 자유시간 및 선택 관광시간으로 △한반도 지형 관람 △석탄박물관 관람 △전망대 관람 등 모두 3개 코스로 짜여졌다. 

 

오후 5시 30분 만찬 및 찬양제에 이어 오후 8시에는 주명수 목사가 특강을 펼치며 수련회 마지막 날인 14일 오전 특강은 윤방부 교수, 오전 11시 30분 폐회예배는 오성민 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모든 순서를 마무리짓는다. 

 

한편, 매일 오전 6시에 갖는 새벽기도회는 변세권 목사와 강경민 목사가 말씀을 전한다. 

 

전창대 회장은 “그 어느 때보다 영적 재충전이 필요한 시기에 귀하게 쓰시는 강사들을 초청하여 말씀 충만, 성령 충만, 아름다운 교제를 나누고자 하오니, 참석하셔서 많은 은혜 받기 바란다”고 초청의 말씀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