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신 목회대학원 2012년 여름 강좌
6월 25일부터 2주간…현창학 교수의 ‘지혜서’ 눈길
2012 합신 목회대학원 여름강좌가 오는 6월 25일(월)부터 7월 6일(금)까지 2주동안 합신 생활관 대세미나실에서 진행된다.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목회대학원(원장 이승구 교수)에서 주관하는 이번 강좌는 현창학 교수(합신 구약신학)를 주강사로 초청, ‘목회자를 위한 지혜서 주해와 설교’를 주제로 참신하며 수준 높은 강의가 집중적으로 펼쳐진다
또 권석균 목사(아틀란타 지구촌교회)의 ‘설교 예화의 준비와 사용’ , 안상혁 교수(합신 역사신학)의 ‘언약신학과 설교’ , 이승구 교수(합신 조직신학)의 ‘하나님의 사역에 대하여 어떻게 설교할 것인가?’ , 정창균 교수(합신 설교학)의 ‘설교를 위한 본문해석과 설교 작성 실제’ , 곽은석 목사(벧엘교회)의 ‘목회자의 컴퓨터 활용’ , 남서울은혜교회 원로인 홍정길 목사(미정) 등이 강의한다.
수강 대상은 합신 교단 및 타교단 목회자이며 합신 동문에게는 수강료 40% 장학금이 주어진다. 본 교단 노회에서 추천한 3인에게는 전액 장학금이 지급된다.
수강료는 27만원이며 접수 마감은 6월 22일(금)이고 개강 당일은 현장 접수만 가능하다.
등록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합신 홈페이지 www.hapdong.ac.kr 또는 합신 목회대학원(031-212-3694)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