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주의, 신천지에 대한 설교적 대응’ – 특별세미나, 4월 16일 합신 대강당 

0
12

‘신비주의, 신천지에 대한 설교적 대응’
특별세미나, 4월 16일 합신 대강당 
설교센터..합신 총동문회 공동주최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설교센터(소장 정창균 교수)와 합신 총동문회(회장 홍동필 목사)에서는 오는 4월 16일(월) 오전 10시 30분부터 합신 대강당에서 합신 교단 목회자를 위한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신비주의 운동과 신천지 이단에 대한 설교적 대응’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특별세미나는 합신 박영선 교수의 기조강연(기독교 신앙의 신비에 대한 이해와 설교)을 시작으로 실천신대 이승진 교수(신비주의 운동과 설교적 대응), 정창균 교수(신천지 이단의 성경해석과 설교적 대응)의 발제가 이어진다. 

 

정창균 소장은 “신비주의 운동과 신천지 이단은 이 시대 목회현장에서 교회를 무너뜨리는 가장 강력한 대적”이라며 “이들로 말미암아 큰 혼란과 아픔을 겪고 있는 현장의 합신 교단 목회자들을 위해 특별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밝히고 “이단과 왜곡된 신비주의 운동에 대해 일선 목회자들이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목회적 또는 설교적 대안을 제공하며, 교회가 이단과 신비주의에 흔들리지 않고 바른 정체성을 세워 갈 수 있는 전기를 마련하는 귀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대상은 합신 교단의 교역자이며 4월 13일까지 사전 등록해야 한다. 

 

등록비는 1만원(교재 및 점심식사 포함)이며 등록 및 문의는 합신 설교센터(031-212-0170, preaching@hapdong.ac.kr)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