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총회장기 노회대항 체육대회 – 4월 30일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개최

0
4

세부 일정 확정, 전체 참여 프로그램도
제7회 총회장기 노회대항 체육대회 
4월 30일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개최

 

 

제7회 총회장기 노회대항 체육대회 종목이 확정됐다. 

 

예장(합신) 목회동역자 체육선교회(회장 홍승열 목사)는 지난 3월 12일 검단산길교회당(홍승열 목사)에서 모임을 갖고 7개 정식종목과 번외 경기 종목 등 세부 사항을  논의하고 이같이 확정했다. 

 

오는 4월 30일(월) 오전 9시부터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운동장(031-212-3695)에서 개최되는 체육대회는 족구, 탁구, 발야구, 연식야구, 릴레이, 축구(승부차기), 볼풀넣기 등 7개 종목과 피구, 보물찾기 등 번외 2개 종목 등으로 진행된다. 

 

종합우승한 노회에게는 우승기와 상금이, 준우승과 3위를 차지한 노회에게는 상금이 수여된다.

 

체육선교회 회장 홍승열 목사는 “체육활동을 통해 교단내 동역자들의 공동체의식을 다지고 복음전파 사역에 앞장서기 위해 열리는 총회장기 노회대항 체육대회가 어느덧 7회째를 맞이하게 됐다”며 “해를 거듭할수록 점점 참여율도 높아지고 내용을 알차게 다듬어 갈 수 있게 된 것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홍 목사는 “특별히 이번 대회는 교정을 새롭게 단장한 합신 운동장에서 열게되어 더욱 의미있는 대회가 될 것”이라며 “이번 대회에 모든 노회에서 참석하셔서 하나됨과 즐거움을 함께 나누는 복된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