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빛사랑 모임 가져 – 성민원,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 감사 전달

0
31

제12회 빛사랑 모임 가져 
성민원,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에 감사 전달

 

 

_빛사랑.JPG

 

사단법인 성민원(이사장 권태진 목사)에서는 12월 8일 경기도 군포시 애스톤하우스에서 자원봉사자·후원자가 함께 하는 제12회 빛사랑 모임을 가졌다. 

 

성민에듀투게더, 성민노인복지센터, 군포시니어클럽, 군포푸드뱅크, 노인상담소, 천국사다리호스피스 등 성민원 15개 산하기관에서 수고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가 참석한 가운데 감사의 시간과 나눔의 기쁨을 나누는 등 축제의 분위기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기념식에 앞서 드려진 감사예배는 주안중앙교회 박응순 목사의 사회로 최낙중 목사 의 기도, 한국교회 희망봉사단 대표 김삼환 목사의 설교, 경기도기독교총연합회 회장 이재창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박용구 성민원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기념식은 성민원을 위해 헌신한 자원봉사단체, 후원단체와 개인후원자에게 감사패와 표창장을 수여했다. 

 

군포제일교회는 1978년 개척부터 노인대학, 소년소녀가장돕기, 미화원돕기, 시설방문 등 지역사회를 위한 복지로 지역에 행복을 심었다. 또 사단법인 성민원을 설립, 교회 전체 예산의 20%를 지원하여 섬김, 나눔,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군포제일교회를 모체로 지난 1998년 3월에 설립한 사단법인 성민원은 아동, 청소년, 장애인, 노인, 이주 여성 등을 대상으로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기여해 왔고 행복한 삶을 위한 문화 복지를 실천해 오고 있다. 

 

권태진 이사장은 “성민원은 설립 취지문과 같이 신앙과 인종과 빈부를 넘어 하나되는 운동을 할 것이며 군포, 경기도, 대한민국, 더 나아가 세계속에 사랑을 실천하는 사명을 잘 감당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