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를 향한 열정! 역시 합신입니다’ – 2012 합신 입학설명회 가져

0
4

‘진리를 향한 열정! 역시 합신입니다’
2012 합신 입학설명회 가져

 

 

_입학설명회2.JPG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총장 성주진 박사)에서는 9월 29일 신학교에 입학하기를 희망하는 학생과 일반인 초청, 2012학년도 입학 설명회를 가졌다. 

 

‘HTS: Passion for the Truth’ 라는 주제로 진행된 입학설명회는 130명이 참가한 가운데 합신 가족과 함께 채플에 참석한 데 이어 학교 투어, 학교 소개 영상물 관람, 성주진 총장 인사, 김병훈 교수의 특강, 김학유 교무처장의 입학 설명 및 질의 응답, 참관수업, 학우들과의 만남 등으로 진행됐다. 

 

성주진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故 박윤선 목사님이 닦아놓은 성경적 개혁주의 신학 위에 견고히 서서 경건과 학문을 겸비한 주의 일군들을 배출하는 것을 변치 않는 사명으로 삼고 있다”며 “부름받은 신실한 사역자를 양성하는 합신으로 오셔서 주님의 부름에 응답할 수 있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참석자 수송을 위해 군포제일교회(권태진 목사), 동성교회(안두익 목사)가 차량을 협조했으며 본향교회(이재철 목사)에서 전교생과 입학설명회 참석자들에게 오찬을 제공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사진은 합신 입학설명회 중 김학유 교무처장이 참석자들에게 입학 설명 및 질의응답을 하고 있다.

_입학설명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