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훈련 전초기지 감당하겠다” – 미라클호산나교회 설립감사예배

0
132

“제자훈련 전초기지 감당하겠다”

미라클호산나교회 설립감사예배

호산나교회 개척 전략 제2호 탄생

 

호산나교회의 church planting(교회개척 전략) 2호인 미라클호산나교회 설립 감사예배가 지난 6월 12일(주일) 오후 4시 미라클호산나교회 본당에서 드려졌다.

 

약 400여명의 호산나교회 성도들과 부산노회원 등 인사들이 참여한 가운데, 예배를 통해 예수 제자삼는 교회, 세상을 변화시키는 교회가 될 것을 간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예배는 미라클호산나교회 담임 원기태 목사의 인도로 이부기 목사(축복교회)의 기도에 이어 최홍준 목사(호산나교회 원로)가 말씀을 전했다.

 

이어진 예배는 박영근 장로(호산나교회 개척 소위원장)의 경과보고, 류병일 장로의 봉헌기도, 부노회장 박성호 목사와 호산나교회 후임 홍민기 목사의 축사, 부산노회장 박종덕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최홍준 목사는 ‘교회는 주님의 몸’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통해 “앞으로 많은 봉사와 수고로움이 있겠지만 앞으로 화명동 지역에 많은 영혼을 품고 풍성한 열매를 맺는 교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그리고 호산나교회 후임으로 결정된 홍민기 목사는 “교회 개척의 어려움은 있지만 때에 따라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가 있다”고 전하며 “날마다 기적을 일으키는 미라클호산나교회가 되어달라”고 부탁했다.

 

원기태 목사는 “새롭게 시작되는 제자훈련의 전초기지를, 미라클호산나교회가 감당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미라클호산나교회 주소 : 부산 북구 화명동 2271-6 범서미라클빌딩 4층, 전화 : 051-362-5300.

미라클호산나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