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을 닮아가는 교회로 성장하길 – 검단산길교회 장로, 집사, 권사, 등 5명 임직

0
59

예수님을 닮아가는 교회로 성장하길 
검단산길교회 장로, 집사, 권사, 등 5명 임직

 

 

크기변환_검단산길교회.jpg

 

동서울노회 검단산길교회(홍승열 목사)는 5월 15일 오후 4시 검단산길교회 본당에서 장로 장립, 집사 안수, 권사 취임 등 임직식을 가졌다.

 

이날 예배는 검단산길교회 담임 홍승열 목사의 사회로 노회서기 임현우 목사(남산교회)의 기도, 옹기장이 싱어로 활동했던 은혜윤 집사의 찬양에 이어 증경노회장 나종천 목사(한사랑교회)가 ‘다스리라'(창 1:26-28)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으며 시찰서기 임성운 목사의 헌금기도로 진행됐다. 

 

이어진 임직식 및 축하순서는 부노회장 이상업 목사(성은교회)와 손용근 목사(성민교회)의 권면, 김정배 목사의 축사, 준비위원장 최영규 장로의 인사 및 광고, 시찰장 경학호 목사(신평교회)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이날 임직식을 위해 동서울노회 장로회(회장 조성수 장로)와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 정문영 장로) 임원들이 참석, 장로 장립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홍승렬 목사는 “이번 임직식을 통해 세움 받은 일꾼 뿐 아니라 검단산길교회 온 성도가 사랑과 쉼이 있는 교회, 예수님을 닮아가는 교회, 선교하는 교회로 계속 성장 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장로 장립: 은희군, 최인술 

 

▲집사 안수: 이대관, 홍정운

 

▲권사 취임: 문경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