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한 직분 잘 감당하는 장로되길 – 정치도 장로, 신임 회장으로 선출_인천노회장로회

0
33

귀한 직분 잘 감당하는 장로되길 
정치도 장로, 신임 회장으로 선출

인천노회 장로회 정기총회

 

 

 

 2inch.jpg

 

 인천노회 장로회(회장 정치도 장로)는 1월 22일 만수제일교회(조흥환 목사)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 회장에 정치도 장로를 선출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총회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박경복 장로의 사회로 이상복 장로의 기도에 이어 조흥환 목사가 ‘이런 장로 이런 교회'(행 11:19-21)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고 전국장로연합회 고문 성문근 장로의 격려사와 조흥환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증경총회장 김형근 장로의 기도로 개회된 정기총회에서 신임회장에 정치도 장로(송월교회), 부회장에 이상복 장로(만수제일교회)를 선출했다.

 임원은 아래와 같다.

 △서기 : 강석용 장로(영광교회) △부서기 : 박동순 장로(충만교회) △회계 : 서광남 장로(영광교회) △부회계 : 이병장 장 로(선목교회) △총무 : 이이석 장로(동부교회) △부총무 : 김학새 장로(신석교회) △감사 : 장동업 장로(천성교회), 변정환 장로(서부제일교회)

 정치도 신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나를 충성되이 여겨 귀한 직분을 맡기심이니’란 디모데전서 11장 12절 말씀에 따라 2011년을 맡겨진 귀한 직분을 잘 감당하는 장로연합회가 되자”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