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도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 – 1월 4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0
4

2011년도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 
1월 4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대한예수교장로회(합신) 총회(총회장 장상래 목사)는 2011년도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를 오는 2011년 1월 4일(화)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연지동 소재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7층에서 갖는다.

 

이날 신년감사예배는 부총회장 권태진 목사(군포제일교회)의 사회로 직전총회장 임석영 목사(고덕중앙교회)의 기도, 총회서기 전 현 목사(화평교회)의 성경봉독에 이어 총회장 장상래 목사(은평교회)가 말씀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특별기도회 시간을 갖고 ‘총회와 전국 지교회를 위해'(김기영 목사·증경총회장), ‘대한민국과 민족 복음화를 위해'(안만수 목사·증경총회장),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를 위해'(김정식 목사·증경총회장), ‘세계선교와 선교사들을 위해'(정문영 장로·부총회장) 각각 기도할 예정이다. 

 

증경총회장 엄원규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뒤, 박종언 총회총무의 사회로 하례회를 진행한다. 

 

우선 증경총회장에게 새해인사와 총회에서 준비한 선물을 증정하고 전체가 새해를 인사하는 순서를 갖는다. 또한 증경총회장들의 새해 주시는 말씀을 듣는 시간도 준비된다. 

 

하례식을 마친 후 은평교회와 군포제일교회에서 준비한 오찬을 다함께 나눌 예정이다. 

 

이날 신년감사예배는 증경총회장·부총회장과 총회임원, 총회 각 상비부장, 각 노회장,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 및 교수, 전국장로회연합회 임원, 전국여전도회연합회 임원 등 1백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